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2010. 07. 01. 일본에서 넷째날, 그리고 마지막 밤

Travel/다른나라 여행

by 웰크 2010. 7. 2. 01:37

본문

도쿄 전경
도쿄 전경 by Heungsub Lee 저작자 표시


오늘의 계획은...........
츠쓰키(?)시장에서 새벽에 열리는 경매를 쫌 보고~
아침으로 산뜻한 스시를 먹은뒤에..... 근처에 공원에서 한적하게 머물다가..
롯본기를 가서... 도쿄타워를 보고...등등등.......
이였으나..........

어제.....잠이안와 핸드폰을 만지작 거렸더니.. 잠든시간 새벽 3시쯔~~음 (정확하지 않음)
일어나니.. 8시가 넘었고... (내 알람은 어디로 갔나요? ;;)
새벽에 잠들어서 그런지... 쫌~ 멍~~ 하고
결국 9시가 넘어서.. 10시도 넘었었나?;;
숙소에서 출발~~

역으로 걸어가는길에... (다른호선을 타야해서 쫌 걸었음..)
아침을 이틀동안 먹었더니.. 배고파졌다..
그러던 와중에 눈에보인 맥~도~너얼드~~ ㅋㅋ
음... 이동내 어떤 맛일까? 하며... 입장~~~

아..음....'아 워너 디스 세트!', '엔.. 커피 플리즈~'
하며.. 당당하게(?) 주문했지만...
주문한 세트는... 더블소시지 맥모닝(맞나?) 에다가.. 감자튀김...
제일 최고는........ 뜨거운 커피.... 뜨거운커피... 뜨거운커피..
그렇다... 난 '아이스 커피 플리즈~'라고 안했어! ㅠㅠ

그... 더운날... 땀흘리며 먹는... 내가 쓰다고 안먹던..
'아메리카노'...........ㅠㅠ;;
가슴이 아프다...;;

그래도 다 먹고 나니 배는부르고~ 행복! ㅋㅋ
가다 편의점에서 물한통사들고 출발~~


늦었지만.. 츠키즈시장(?)에 도착해서.. 요리조리 구경했지만..
바닷가동내에서 자라서 그런지... 참치빼곤.. 별로 감흥이 없고...
시장에는 구경할께 많았다..
그중에.. 스시는 뭐... 두말할꺼 없고..
계란말이를 전문적으로 파는데가 많다....
인터넷으로 봤을때는 50년간 그것만 만들어 파는데가 있다고 하던데...
참.............일본은......대단해.......-ㅁ-;;

배는 아직 안고팠기에.... 근처에 있는 병원에 무료 전망대가 있다고 하여
고고씽~~

했지만..... 가는길동안...왠지 우울.. 병원도착해지니 더 우울...
업친데 덥쳐서.. 전망대는 오후 1시부터 오픈........;;;;;;; (그때가 11시 30분쯤..)
에이.. 그냥 포기하고 스시나 먹고 롯폰기로 이동하쟈~ 고고!!

쫌 좋아보이는 스시집을 찾기위해 20분간 헤메고..
항구쪽에서 사람들이 줄서있는 스시집 발견!! (사람이 많으면 맛난곳이다!!ㅋㅋ)
나도 줄스기에 합류해서... 기다렸는데... 기다리는데... 기다리고.. 기다리고..
1시간쯤 기다린거 같다..;; 결국 들어가긴 했는데..
셋트를 좀 싼걸로 시켰더니... 나만 쫌 틀리게 나오네..;;

어째든~ 맛났다!! 가격이 쫌 비쌋지만... 그래도 맛났다!! ㅋㅋ
그..초밥 만드는 분이... 여행지 답게.. 일본어, 중국어, 한국어를 능통은 아니지만..
대충은 하신다.. ㅋㅋ '이건 간장에 찍어먹으면 안되요~', '뜨거워요 조심해요'
요정도? ㅋㅋㅋ

맛나게 먹고... 밖을 나오니.... 비.온.다..........
나한테.. 우산이 없고!!
카메라는 수리받은지 얼마 안됐을 뿐이고!!
스시집나오면 지붕도 없는 곳이고!! ㅠㅠ
괜히 그냥왔어~ 괜히 그냥왔어~ 봉지라도 하나 얻을껄!! ㅠㅠ

결국 카메라를 품속에 않고.. 지하철로 뛰었다... (그리 멀지 않았음..)
다행히 카메라는 정상~ ㅋ

롯본기로 가야하나... 숙소로 가야하나~
고민하다가 너무 이른시간이라.. 롯본기로 고고~

다행히 소나기라 그친듯... 비가 안온다~
어디 갈까~ 고민하다.. 아사히티비가 있는..... 거기(생각 안남)로 가서 구경..
그냥 쇼핑몰이였다..ㅠㅠ;;

나와서... 뭐할까~ 고민하는데.. 멀리 도쿄타워가 보인다..
응? 도쿄타워 맞겠지?...
가쟈!!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도착!!!!!!! 우와~~~~ 크다.....-ㅁ-;;
올라가는데.....입장료가 있네....으..음...
에잇!! 고고고고!!

참.. 쫌 그런게... 제일 위에층까지 한방에 가는게 아니라..
중간까지만 간다...
그리고 중간에서 다시 계산해야 더 위로 갈 수 있다..
에이!! 난 중간에서 놀테다!! 하며... 돌아다녔다..
음....나름 좋았다~ ㅋㅋㅋㅋㅋㅋ

다시 숙소로 컴백~ 내일은..... 쫌 일찍 나가야겠구나~
하며 씻고 인터넷으로 주변을 살짝 보니.......
오홍..야간에 갈만한곳중에 주변에 전자상가가 있네?
고고!!!!!! ㅋㅋㅋㅋㅋㅋㅋㅋ

하키하바라역에 있는 전자상점가..그중에서도... 그 빌딩(이름 또 까먹음 ㅋㅋ)
총 9층으로 이루어져있었는데
정말 다있었다...
카메라...티비..가전, DVD, 핸드폰, 조명, 망원경.... 소모품들까지...
살면서 이렇게 큰 전자 매장은 처음본다..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다시 컴백하여 숙소에서 잠이 안올까봐 팩정종을 사오고...
요러는중~~ ㅋㅋㅋ

이게......일본에서의.......마지막.......밤이라니..... 아쉽다 ㅠㅠ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오늘의 결산!!!!!!!!!!

맥도널드(맥모닝) : 490엔
점심(초밥스시) : 2500엔
저녘(돈가스 밥?;;) : 620엔
도쿄타워 : 820엔
물 : 105엔
녹차물(?) : 125엔
팩 정종 : 99엔
안주삼을 초콜릿 : 105엔

지하철 : 240엔 *3 (숙소->시장->롯폰기->숙소) 

관련글 더보기